achorBoard
제목
저희의 한계 넓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삼일재단
작성일
2004-04-14
조회
6327
추천
 1761 

삼일장학문화재단은 현재 구미에 있는 학교마다 선생님들의 추천을 받아 한명씩 장학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일장학문화재단은 일체의 정부 지원이나 시 지원없이 사재로 운영되다보니 그렇게 재정이 넉넉한 편이 아니고 매년 김한섭 이사장님의 도움을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정규학교에 대해서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비정규학교에 어려움이 많은 학생들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와드리고 싶고요. 하지만 저희가 현재는 아직 비정규학교까지 재정상 지원을 하지못함을 느그럽게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규학교에서도 많은 학생 중에 한명 밖에 장학금을 드리지 못하기에 두명을 해달라고 요청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학생 중에 장학금이 필요한 학생이 한명 밖에 없지는 않다는 것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저희가 할 수 있는 재정 내에서 확대 운영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 재단의 한계, 분명히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까지가 지금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이고 그 한계를 넓히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재정적으로 현재 상록학교를 도와드리지는 못하지만 저희가 어려운 학생을 도우려는 마음이 있는 이상 언젠가 비정규학교까지 우리 지원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이 많이 늦어 죄송합니다. 비용없이 재단을 운영하려 하기에 홈페이지 관리인원이 없습니다. 가끔씩 이렇게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답변을 드립니다. 이것 또한 최대한의 장학금을 주기 위한 노력이라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록학교의 저희 재단에 대한 관심 감사합니다.

이름
나도 한마디
비밀번호

 
이전
기타 새소식에 오타요~발견자2003/08/08
다음
기타 5회 삼일백일장 언제 열리나요?진소연2004/04/10
경북 구미시 원평동 1032-8번지 삼일빌딩 5층 재단법인삼일장학문화재단
대표전화 : 054-453-0031  팩스 : 054-451-3153
Copyright © 2002 samil All right reserved.
kijung31@hanmail.net